일요일 설명회에 제 착오로 참석을 못했던 거였는데도 AA 원장님께서 일부러 오늘 줌까지 초대하시며 열정적인 ㅎㅎ 개인 상담으로 상담 너무나 잘 받았습니다.
보통 전화 상담으로 끝나기 마련인데 화면 보여주시며 설명 들으니 더 쏙쏙 이해도 잘 됐어요.
몬트리올을 꼼꼼히 계획하고 왔으면 좋았겠지만 저는 갑자기 정한 지역이라 미처 제대로 파악도 못하고 들어와서 정착하면서 하나하나 알아가고 있거든요.
그렇다보니 시행착오도 많고 혼자 크게 기대했다가 실망했다가 이곳이 맞는 곳인지 엄청 갈팡질팡 하고 있어서 막연하게 타 주가 궁금했어요.
그래서 타 주에 대한 설명회를 신청했고, 그 건에 대해서만 상담하겠거니 했었는데 제가 워낙 궁금한 건 많고 아직 정리가 안 된 상태이다보니 중구난방으로 질문 드렸는데 그 난잡한 질문에 하나 하나 다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니 제 머릿속이 조금씩 정리가 되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몬트리올의 장, 단점, 타 주의 장 단점 그리고, 제가 들어도 다른 데서는 못 들어본 것 같은 대입 관련 아주 중요한 팁!들. 다 꼭 듣고 싶고 궁금했던 내용들인데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 학교부터 시작해서 돌고 돌아 워크퍼밋 이야기까지 했네요 ㅎㅎ
질문자가 머리 속이 복잡해서 내뱉는 말 마다 대꾸하기가 원래 제일 어려운 상담인데 원장님이 워낙 오랜 캐나다 경력이 있으셔서인지 중심 잘 잡고 핵심 정보 쏙쏙 뽑아 주시더라구요.
참고가 될 만한 필요한 사이트도 알려주시고, 현재 Bill96 상황에 맞는 대처도 같이 고민해주셨어요.
이러다가 알려주신 정보로 생각도 안했던 영주권까지 받게 되는 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점심시간도 한참 지난 시간까지 상담해주셨는데 식사는 잘 하셨을까요^^
공유해주신 자료들 잘 살펴보고 도움 요청하겠습니다.
오늘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