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심동섭 실장님, 박준현 과장님
저희 강민철 유영주 부부 입니다 ^^
저희 내일 모레 출국이에요, 출국준비로 바빠 후기쓰는게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이글은 단순히 친절한 상담과 만족스런 결과에 대한 후기글이 아니라, 누구든 유학, 이민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고자 쓰는 글입니다.
저는 이번에 결혼하고 캐나다에 가기전에도, 영국과 호주에서 유학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말은 즉 다른 업체를 통해서도 유학을 진행한 적이 있었다는 얘기죠.
친절한 상담에 속지 마세요. 어느곳이나 친절하기는 해요. 왜냐하면 상담을 하러 찾은 사람들은 누구나 간절한 마음으로 찾아오지요. 취업에 대비해 스펙쌓기 위한 어학연수든, 이민까지 고려한 유학이든,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누구나 간절하고도 복잡한 심경으로 전화상담이든 방문상담이든 하게되요.그러나 중요한건 학교를 등록하고, 등록금을 지불하고 그뒤의 이야기 입니다. 이 업체가 나를 아니면 우리가족을 얼마나 케어해줄지는 모르는 일이에요.
그런면에서 AA CANADA는 달랐습니다.
여러번 반복해서 안심하게끔 말하시더라고요. 이후에 진로변경이든, 이민이든 준비를 하면서 어떤 난관에 봉착하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연락하라고. 능력닿는 한은 최선을 다해서 서포트 하겠다고.
예를 들어 제가 호주에 유학후 이민 플랜으로 요리를 선택하여 갔을때, 해당 유학원에서는 이민법은 수시로 예고없이 바뀌기 때문에 지금은 가능하더라도 졸업할 즈음에 법이 바뀌면 어쩔 수 없다 그것은 당사자의 몫이다. 라고 했고 다 맞는 말이긴 하죠. 그렇지만 AA CANADA는 달랐어요. 성공적인 유학? 이민? 누구도 보장은 못해주죠. 그건 법도 법이지만 개인의 능력과 노력도 필요한 거니까요.
그렇지만, 캐나다에서 7군데, 한국에서 6군데 유학원 이주공사 상담결과 가장 정확하고 자세한 상담을 해주었고 가장중요한 결과또한 신속하고 정확했습니다.
저희 남편 직업 특성상, 경력인증을 할 자료가 딱히 없어서 학생비자를 받는것이 가장 관건이었어요.
준비하면 아시다시피 공백이 있어서는 안되잖아요. 편법이 아니라 오직 AA CANADA만의 노하우와
냉철한 판단력,그리고 고객의 입장에서 밤낮 가리지 않고 팔로업을 지속적으로 해주신덕에 저희 학생비자 5일만에 받았습니다. 그리고 내일모레 캐나다 출국합니다.
어학연수를 준비중인 지인에게 AA CANADA 추천하여 동일한 어학원 보다 저렴한 견적을 받았었고,지인과 자세한 상담후 학생들에게 선호도 높은 질좋은 어학원 추천받아 더 좋은 플랜 만들 수 있었습니다. 만약 캐나다 어학연수,이민 준비하시는 분들이면 한번쯤 상담받아보아도 후회 없으실 꺼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일해주신 심동섭 실장님, 박준현과장님 과 AA CANADA 직원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가서도 연락드릴게요! 더운 여름 건강 유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