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두번째
  • 첫번째

자영이민[예체능이민]

예체능 경력자를 위한 캐나다 자영이민 - 오해와 자주하는 질문들

캐나다의 이민제도는 아주 많은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 미술, 체육 등의 분야에 경력이 있는 사람들은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를 해보아야 할 카테고리가 캐나다 자영이민입니다.

카테고리의 애매모호한 개념때문에 이민회사마다 하는 얘기도 다르고, 신청자들도 많이 헷갈려하는 카테고리가 캐나다 자영이민입니다. 그만큼 잘못된 정보가 많이 돌아다니기도 하구요.



자영이민에 대한 흔한 오해와 질문들


1. 경력증빙을 하기 어려운데 신청할 수 없다?
오히려 4대보험을 적용받고 직장생활을 한 경력이 자영이민에 대한 요건이 안됩니다. 자영이민은 프리랜서, 예술가, 스포츠인, 예체능학원 등에서 경력을 쌓아온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카테고리입니다. 아무리 증빙이 어렵다고 하더라도 실질적으로는 경험많은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2. 세계적 수준의 활동을 한 적이 없어도 가능한가요?
캐나다 자영이민은 예체능계에서의 경험에 대해서 두 가지 조건 중의 하나의 경험을 요구합니다. 첫번째가 세계적인 수준의 활동경력이고, 두번째는 고용계약에 얽매이지 않고 예체능 분야의 재능을 활용한 경제활동입니다. 당연히 세계적인 수준의 활동이 없더라도, 생계활동의 수단으로 예체능 분야가 활용되었다면 가능합니다.


3. 왜 이런 사람들에게 영주권을 주나요? 이해가 안됩니다.
이민제도는 언제나 외국에서의 인력유입을 통해서 캐나다 각 분야에서의 발전에 이바지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이 됩니다. 캐나다 자영이민은 캐나다의 문화체육분야를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 이와 관련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유입하고자 하는 제도입니다. 따라서 예체능 분야에서의 재능이 있고, 이를 통해서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이 자영이민의 대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요건이 애매한 것 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에 비해서 영주권 신청 자격요건이 더 애매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영이민은 영주권 신청 대리인의 경험과 노하우가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18년 경력의 캐나다 공인이민컨설턴트가 직접 상담, 수속을 도와드립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자영이민 케이스 경력이 있으며, 현재까지는 캐나다 자영이민 카테고리에 대해서 99%의 승인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5. 학원강사 경력 밖에 없습니다.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개별상담이 필요합니다.


6. 학원이 아니고 개인교습소나 과외(개인레슨) 경력 밖에 없습니다.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개별상담이 필요합니다.


7. 태권도 사범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개별상담이 필요합니다.


8. 주로 어떤 사람들이 신청할 수 있는 건가요?
미술학원 운영, 피아노학원 운영, 실용음악학원 운영, 태권도장 운영, 탁구장 운영, 공방 운영, 극단 운영, 영화 제작, 공연 기획, 전시 기획, 연출, 무대디자이너, 무대설치
미술 강사, 음악 강사, 요가 강사, 골프 강사
연주자, 작사가, 작곡가, 지휘자, 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소설가, 시인, 저널리스트, 연기자, 무용수, 안무가, 운동선수, 코치, 트레이너

이외에도 더 많이 있습니다. 개별적인 상담이 필요합니다.


문의 : 010-4857-4345   카카오톡 canlog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심동섭

등록일2015-12-17

조회수6,539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